런던올림픽 유도 동메달리스트 ‘조준호’분당署 명예 학교전담경찰관 위촉

특강․호신술 재능기부 등 1년간 학교폭력예방 활동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3/23 [22:39]

런던올림픽 유도 동메달리스트 ‘조준호’분당署 명예 학교전담경찰관 위촉

특강․호신술 재능기부 등 1년간 학교폭력예방 활동

성남비젼 | 입력 : 2017/03/23 [22:39]

▲    
분당경찰서(서장 김해경)는 23일(목) 김해경 경찰서장(경무관)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런던 올림픽 남자 유도 동메달 리스트 ‘조준호’ 선수를 명예 학교전담경찰관으로 위촉하고 1년간 분당경찰서와 학교폭력 등 예방활동을 할 예정이다.

운동선수로써 학생들과 소통하고 학생들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 학교폭력 등을 예방하기 위해 조준호 선수를 명예 학교전담경찰관 위촉했다.

또한 조선수는 향후 1년간 분당경찰서 명예 학교전담경찰관으로서 △학교폭력 및 청소년 비행 예방교육 특강 △호신술 등 재능기부 교육 △선도대상 학생에 대한 상담․조언 및 재발방지를 위한 멘토링 △분당경찰서 학교폭력 홍보영상 제작 등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활동 예정이다.
▲     © 한성뉴스넷
조준호 선수는 “올림픽의 아픔과 역경을 이겨내고, 동메달을 이루는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활동에 최선을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해경 분당경찰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국가대표 출신으로서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전수 해줄 것을 당부드리며,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조준호 선수는 2012년 런던올림픽 준결승에서 석연치 않은 판정 번복으로 패하였음에도 동메달 결정전에서 승리를 거두어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