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 열어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4/23 [17:57]

성남시청소년재단,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 열어

성남비전 | 입력 : 2024/04/23 [17:57]

▲ 성남시청소년재단,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 열어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오는 27일부터 관내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는 공정무역에 대한 이해와 공정무역 재료를 활용한 일일체험 활동으로, 청소년의 공정무역 의식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소비 습관을 형성하고자 운영되고 있다.

 

클래스는 27일 과일청을 시작으로, 6월 태극기 머핀, 8월 코끼리 똥 일기장, 10할로윈 쿠키, 11월 공정무역 빼빼로, 12월 크리스마스 미니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이 운영될 예정이다.

 

, 클래스 교육과 체험에는 성남공정무역협의회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공정무역기획단에브리바리스타와 함께 협업하여 진행된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공정 무역의 지속가능한 소비 실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정무역 원데이 클래스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