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곽튜브 뭉친 ‘전현무계획’, 2월 16일(금) 첫 방송 확정! 전현무x곽튜브 케미 폭발한 포스터 공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2/01 [10:20]

전현무x곽튜브 뭉친 ‘전현무계획’, 2월 16일(금) 첫 방송 확정! 전현무x곽튜브 케미 폭발한 포스터 공개!

성남비전 | 입력 : 2024/02/01 [10:20]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이 뭉쳐 화제를 모은 MBN ‘전현무계획’이 계획 따윈 1도 없는 ‘극P’들의 미식 여행을 기대케 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뭉친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특히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기획, 연출, 대본, 출연, 섭외 모두 전현무가 도맡았으며 여기에 프로그램 타이틀과 로고 디자인까지 직접 쓴 붓글씨로 만들었다고 해,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느끼게 한다.

 

향후 두 사람은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상황 속에서 오로지 동네 주민이 추천한 알려지지 않은 맛집과 동네 찐 핫플을 소개하며 ‘다짜고짜 여행 리스트’를 완성해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전현무의 혼(?)이 진하게 녹아 있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이번 포스터에서 2MC 전현무-곽튜브는 셀프캠을 손에 쥔 채,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는 ‘동네 주민 추천 맛집’ 앞에 앉아 하염없이 가게 문만 바라보고 있다. 포스터 중간에는 곽튜브가 “형.. 오늘 먹을 수 있을까요?”라고 묻자, 전현무가 “너무 계획 없이 왔나?”라고 받아치는 대사가 담겨 있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극P로’ 알려진 두 사람이 과연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지역 주민들이 인정하는 숨은 맛집을 제대로 찾아낼 수 있을지에 기대가 쏠린다.

 

제작진은 “전현무가 모처럼 스튜디오를 박차고 야외로 나선 예능인 만큼 색다른 재미가 가득할 것”이라며 “‘먹잘알’이지만 ‘극P’인 전현무가 기획, 연출, 대본, 출연, 섭외까지 다 하는 ‘전현무계획’에서 또 다른 ‘극P’ 곽튜브와 어떤 신선한 케미를 발산할지,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그의 ‘MZ 절친’ 곽튜브가 크로스 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은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