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경기도대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폐막!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11/02 [08:16]

2017 경기도대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폐막!

성남비젼 | 입력 : 2017/11/02 [08:16]
(재)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11월4일(토) 오후1시~5시까지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을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여 개최한다.

2016년부터 ‘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 라는 부제로 진행되어온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학교연계 동아리, 성남시청소년재단 자치조직, 지역연계 등 마을·꿈·세대·나눔·사랑을 잇다! 라는 내용을 담아 올해 4월 개막식을 시작으로 세월호 추모, 할로윈 등 다양한 컨셉과 기획부스, 동아리공연, 지역 축제 등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청소년이 직접 체험부스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지역과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만든다.

특히 이번 폐막의 주제는 ‘청소년관 청소년을 잇다’를 내용으로 2017년을 마무리하고 2018년을 기약하는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청소년 동아리 체험부스, 공연 이 다채롭게 기획, 운영되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하나 되는 축제가 진행된다. 이 운영되어 마을의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운영된다.

이번 4월 개막을 시작으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올해 총13회 개최 하며 분당구청, 성남시청,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등 성남시 전역을 청소년 문화1번길~문화6번길로 지정하여 청소년들의 문화교류의 장을 열었으며 이번 폐막을 끝으로 2017년 일정을 마무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