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통합체조협회 김분임초대회장 취임식 개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8/21 [18:10]

성남시통합체조협회 김분임초대회장 취임식 개최

성남비젼 | 입력 : 2017/08/21 [18:10]
성남시통합체조협회는 8월 19일 (토) 오후4시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성남시체조연합회 김분임 초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 어린이밸리팀의 식전공연 

▲ 어린이밸리팀의 식전공연  


또한 B.N 댄스, 어린이 밸리 팀의 식전공연에 이어 이날 취임식엔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을 비롯해, 성남체육회이용기상임부회장, 분당갑 김병관국회의원, 분당을 김병욱국회의원, 성남시의회 강상태 더불어민주당대표, 조광주도의원 임동본도의원, 박광순시의원, 박도진시의원, 성남시체조협회회원 등 40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진행했다.


▲     

▲ 고문단위촉패 수여   

▲ 자문단 위촉장 수여   

이어서 이용기체육회상임부회장으로부터 김분임회장이 단체 등록패를 전달받았으며,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 신상진국회의원(대리 사무국장), 김태년국회의원,(대리사무국장) 김병관국회원, 김병욱국회의원이 고문으로, 조광주도의원, 임동본도의원, 박광순도의원, 박도진도의원이 자문으로,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 김분임성남시체조협회 초대회장이 인사를 하고 있다.     

성남시통합체조협회 김분임초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 자리에 축하하러 와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린다. 저 김분임은 여러 가지로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다. 성남시 체조협회 화장으로서 맡은바 최선을 다 하겠다. 성남시 체조협회가 전국 어디보다 활발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선생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뛰겠다. 김분임, 하면 열정이다. 지켜봐주시고 큰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용기성남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이 이재명성남시장 대신 격려사를 하고 있다.   

성남시 체육회 이용기상임부회장은“이재명시장님께서 오셔서 축하를 하셔야 하는데 불가피하게 제가 대신 축하드린다. 성남시통합체조협회 초대회장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열정이 넘치는  김분임초대회장의 취임을 위해 참석해주신 여러분 감사하다. 성남시체조협회가 전국 최고가 되길 바란다.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격려사를 했다.
   
▲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은 “성남시통합체조협회 김분임초대회장으로 취임하신 거 축하한다. 사실은 실질적으로 수강생들과 협회의 참여한 동아리들도 참석한 줄 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통합체조협회의 둥지 안에 들어와 계시는 회원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그분들이 함께 해야 통합체조협회가 바로 선다고 생각한다. 요즘은 서로 존중하고 아끼는 사회가 아니다. 성남시통합체조협회가 똘똘 뭉쳐서  그 둥지 안에서 회장님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 들어도 서로 도와주며 함께 해야 한다 거 잊어서는 안 된다. 사람이란 여러 가지를 다 잘할 수 없다. 조금만 못하면 닭 새끼처럼 마구 파헤치고 사회에서 활동 못하게 만들어 버린다. 우리 통합체조협회는 회장이 더 잘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주고 함께 도우며 잘 이끌어가길 바란다.”며 축사를 했다.
 
▲ 분당갑 김병관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분당갑 김병관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오늘 김분임 성남시통합체조협회 초대회장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초대회장의 자리가 참 무겁다. 어느 단체든 혼자선 힘들지만 함께 하면 모든 게 해결된다고 했다. 초대회장 인만큼 회원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 할 것으로 안다. 모쪼록 성남시 통합체조협회가 전국 최고의 협회가 되길 바란다.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 행복한 나날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분당을 김병욱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분당을 김병욱국회의원은 “성남시 통합체조협회의 열띤 분위가가 느껴진다. 김분임 하면, 열정이라고 했는데 그 열정을 가지고 통합체조협회 회원여러분들과 함께 하길 바란다. 김분임 회장은 그동안 오랫동안 노력을 해온 분이다. 맨손으로 운동할 수 있다는 건 그만큼 효율적이고 오래 할 수 있다. 성남시 통합체조협회가 모두 한마음이 되어서 전국 최고의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     

▲    
▲    

성남시통합체조협회의 다양한 체조운동은 여성들에겐 꼭 필요한 운동이라 하겠다. 100시대에 들어서면서 80세 넘은 어르신도  건강을 위해 체조를 즐기고 있다. 성남시통합체조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모든 회원 분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