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의 이웃 나눔 깜짝 여름바자 개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8/03 [18:57]

“여름아 부탁해”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의 이웃 나눔 깜짝 여름바자 개최

성남비젼 | 입력 : 2017/08/03 [18:57]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 용품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깜짝 여름 바자회‘여름아 부탁해’를 오는 8월 9일(수) 10시부터 17시까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다.

이웃 나눔 깜짝 여름 바자회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바캉스 계절에 어울리는 리치오안나 여성샌들 100켤레 한정판매와 아동용 모기퇴치 용품, 유아용품, 청귤청등의 바이오피플의 다양한 생활용품들과 자녀의 성장으로 불필요하지만 유용한 육아용품을 지역주민들과 나누는 아이누리 미니 플리마켓, 신나는 트램플린 놀이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는 점핑코인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경제적·환경적 어려움으로 인해 무더위에 노출되고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필요한 용품을 마련하는 데에 사용될 계획이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이번 여름바자회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 나눔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웃 나눔 깜짝 여름 바자회 ‘여름아 부탁해’ 행사 관련한 상세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happypangyo.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업팀 나옥주 사회복지사 031-703-8100] 
▲ 이웃나눔여름바자 홍보안내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