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재단, 경영평가 10년 연속 최우수등급 달성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7/26 [14:02]

성남산업진흥재단, 경영평가 10년 연속 최우수등급 달성

성남비젼 | 입력 : 2017/07/26 [14:02]
▲ 성남특허은행 개속 장면(17년 3월)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성남시 출연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한‘2016년 경영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등급인‘S’급을 달성했다.

출연기관 경영평가는 성남시가 전문기관에 맡겨 경영개선을 통한 건전한 발전과 성과지향 경영을 합리화하고 운영의 투명성을 높여 책임 경영 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성남시 출연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또한 평가는 각 기관별로 지난해 추진한 전 사업을 대상으로 서면 평가와 현장 방문 평가로 이루어지며 공통지표와 고유지표 항목을 세분화해 전문 평가단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 지난 6월 9일 분당 정자동 킨스타워에서 개최된 창립 16주년 기념식에서 성남산업진흥재단 장병화대표(왼쪽에서 5번째), 김병욱 의원(왼쪽에서 6번째, 더불어민주당) 및 내외빈들이 기념떡 절단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가 결과, 산업진흥재단은 책임 경영 및 경영혁신 추진, 조직 및 내부고객 관리, 고객만족 강화 분야는 전반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사업 선정 및 사업추진체계, 중소·벤처기업 지원 업무 분야는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특히 사회 공헌 활동 중장기 전략 및 실시 계획을 토대로 꾸준한 활동을 실시했으며, 고객만족 로드맵을 기반으로 고객서비스 헌장과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수립 및 실시, 재무회계 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전산 시스템 운영과 적정 예산 산출을 위한 분석 자료 구비 등 투명한 예산관리 역시 높이 평가됐다.
 
▲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위치한 분당구 정자동 킨스타워 전경    

한편 성남산업진흥재단 장병화 대표이사는“10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만족하지 않고 4차 산업 시대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시민과 기업이 함께 하는 역동적인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