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중앙당 스마트정당위원장” 선출

국민의당 성남 수정지역위원장 장영하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3/08 [17:24]

“국민의당 중앙당 스마트정당위원장” 선출

국민의당 성남 수정지역위원장 장영하

성남비젼 | 입력 : 2017/03/08 [17:24]
국민의당이 대선 준비를 위하여 중앙 사무처와 당헌·당규 상의 각 위원장 선출을 단행하였다.
국민의당 최고위원회의 결과 (5일) 스마트정당위원장에 김성호 전)국회의원과 “경기 성남 수정 장영하 위원장” 등 정무직 당직자 인선을 단행했다.
또한 국민의당 성남 수정 장영하 위원장은 지난 2016년 12월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장으로 선임되어 처음으로 열린 경기도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대표당원대회를 무사히 잘 마무리 하여 전국 17개 시도당 대표당원대회의 모범 사례가 되기도 하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스마트정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장영하 위원장은 오래전부터 디지털 시대에 맞는 정당을 주장 해 오고 있었고 이에 스마트정당위원장으로 선출이 됨에 있어 국민의당을 모바일과 온라인 그리고 스마트한 정당으로 만들고 당 지지세 확산 및 네티즌들의 정치참여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확대 시키겠다 밝혔다.

한편 국민의당 당헌 제50조 (스마트정당위원회) 최고위원회 아래 스마트정당위원회를 둔다. 고 되어 있고, 당규 제5호 “중앙조직규정” 제60조(스마트정당위원회) 2항 스마트정당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 디지털소통위원장과 부위원장, 시·도당 디지털소통위원장, 스마트정당위원장이 추천하고 당대표가 임명하는 운영위원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