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난새와 함께하는 2016 송년음악회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서 열려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01/02 [04:33]

금난새와 함께하는 2016 송년음악회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서 열려

성남비젼 | 입력 : 2017/01/02 [04:33]
'금난새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가 2016년 12월 30일 오후 5시,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이정주) 2층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성남시립교향악단 금난새 예술총감독의 지휘와 해박하고 흥미 있는 해설로 이루어졌으며 지역 장애인과 지역 주민에게 한 해 동안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연주 프로그램은 베토벤 교향곡 제5번 제1악장을 비롯한 베르디, 비제의 음악들이 연주되었고 바리톤 성승욱, 색소폰 김태현, 메조소프라노 백재은의 협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서 온 참석자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멋진 공연이었다. 클래식 음악인데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재미있었다. 내년에도 한마음복지관에서 공연을 또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개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