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연말 사회복지시설 찾아 위문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19/12/27 [16:24]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연말 사회복지시설 찾아 위문

성남비전 | 입력 : 2019/12/27 [16:24]

 

 

“2020년에도 도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아픈 곳을 보듬어 주는 ‘찾아가는 복지우산’이 되어 1,360만 경기도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담아 정책을 펼쳐 나아가겠습니다.”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이 복지국가 완성의디딤돌이 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찾아가는 복지우산’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오전 김원기 부의장은 이원웅(포천2) 도의원과 함께 포천시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효담양로원을 찾아 어르신들께“2020 경자(庚子)년 새해에도 만수무강 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간절히 기원드린다”며 희망찬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위문금 전달 등 따뜻한 위문활동을 펼쳤다.

 

이어 양로원을 둘러본 후 시설 운영 관계자들의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도청취한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는소외된 이웃을 찾아따뜻한 사랑의 기운을느낄 수 있도록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작은 밀알이 되겠다”며, “복지사각지대해소와 복지환경 개선 등 복지정책에 대한 보다 많은 관심과지원을 통해 고령화 사회 문제점 극복과 시설 운영 관계자들의처우 개선에도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