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씨의 꾸준한 선행에 우리도 동참할래요!”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09/14 [12:36]

“류준열 씨의 꾸준한 선행에 우리도 동참할래요!”

성남비젼 | 입력 : 2018/09/14 [12:36]

배우 류준열의 팬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류준열갤러리'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에 후원금 7백 만원을 전달했다. 925일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올 여름 모금활동을 벌여 모은 후원금을 세이브더칠드런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으로 전국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 70여 명에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등 여성용품을 지원하고 청소년기에 필요한 여성건강관련 정보(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저소득층 가정 내 여성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자라나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와 여성 청결제 등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편, ‘류준열 갤러리는 류준열이 항상 강조해온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교복지원, 무명아동 지원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업을 후원해왔다. 올해는 사회취약계층 여성청소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류준열이 후원한 세이브더칠드런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류준열 갤러리측은  휴지나 운동화 깔창을 생리대 대용으로 쓴다는 사실을 듣고 너무 놀랐다. 누군가 용기내지 않았더라면 아마 끝까지 몰랐을 수도 있다. 이번  류준열 갤러리후원이 우리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면 좋겠다. 무엇보다 한창 성장할 친구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길 바란다.”고 후원소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배우 류준열 역시 지난 6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을 후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