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월드엔터테인먼트 [상대원 시장과 함께하는 메르스 극복 성남시민 희망 대축제] 운영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5/11/06 [20:53]

(주)케이월드엔터테인먼트 [상대원 시장과 함께하는 메르스 극복 성남시민 희망 대축제] 운영

성남비젼 | 입력 : 2015/11/06 [20:53]

■ (주)케이월드엔터테인먼트(대표 권오석)는 상대원시장과 함께 메르스 극복 및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웃찾쏴(웃음을 찾아 쏴드립니다!)를 오는 11월 15일 일요일 15시 상대원시장 내 아쿠아랜드 사우나 앞에서 개최한다.
 
■ 경기문화재단이 후원하고 중원구전통시장상인연합회(회장 유점수)과 (주)케이월드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이번행사는 2015년 상반기 중동기 호흡기 증후군(메르스) 사태와 급격하게 늘어나는 현대화 된 대형마트(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들의 유통시장 잠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웃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하였으며, SBS개그맨(남호연 등), 남성팝페라 3인조‘더브릿지’. 상대원시장의 아들 ‘김대산’등이 함께하여 재밌는 개그공연과 희망의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 김국남 상대원시장 상인회장은‘사회・경제체제로의 공간만이 아닌 지역문화의 정체성을 가진 상대원시장이 전통시장의 의미를 재해석하고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상대원시장의 번영을 위하여 힘쓰겠다.’고 말했다.
 
■ (주)케이월드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기획 및 진행을 통해 단순 메니지먼트 활동에서 벗어나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 호흡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 성남비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