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소방서, 소방안전 대책 일환 ‘GTX-A 성남역사 안전 컨설팅’ 실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3/19 [21:04]

분당소방서, 소방안전 대책 일환 ‘GTX-A 성남역사 안전 컨설팅’ 실시

성남비전 | 입력 : 2024/03/19 [21:04]

▲ 성남역사 현장안전 컨설팅 진행중인 서병주 서장   © 성남비전

 

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3월 말 개통하는 GTX-A 성남역사를 방문해 현장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분당소방서는 GTX-A 성남역사가 개통됨에 따라 유사시 효과적인 화재진압 인명구조를 위해 지난 37일부터 특별 화재안전조사 및 유관기관 핫라인 설치 성남역사 소방안전대책을 추진중에 있으며, 성남역 현장안전컨설팅도 대책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이날 컨설팅은 gtx성남역사 현황 청취 성남역사 현장확인 화재사례 안내 및 안전관리 당부 등으로 진행됐다.

 

개통되는 성남역사는 경강선과 GTX-A 노선의 환승구역으로 분당구 백현동, 이매동 일원에 위치해 분당소방서 판교119안전센터가 관할하게 된다.

 

서병주 서장은 지하철 화재는 다수의 인명 피해가 우려되어 평소 관계자들의 화재 예방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라며 분당소방서 또한 화재 및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