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GTX-A 성남역 시찰 후 분당을 지역 연결 마을버스 노선 신설 공약발표!

김병욱 의원 GTX-A 성남역을 연결하는 분당을 지역 마을버스 노선 신설, 공약발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3/12 [19:04]

김병욱 의원, GTX-A 성남역 시찰 후 분당을 지역 연결 마을버스 노선 신설 공약발표!

김병욱 의원 GTX-A 성남역을 연결하는 분당을 지역 마을버스 노선 신설, 공약발표

성남비전 | 입력 : 2024/03/12 [19:04]

▲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성남 분당을, 국회 국토교통위원, 경기도당위원장 직무대행)  © 성남비전

 

김병욱 의원이 12() 오전 1030GTX-A 성남역을 시찰한 뒤 종합환승센터 건설과 분당을 지역에 운행하는 마을버스 노선 신설 공약을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성남 분당을, 국회 국토교통위원, 경기도당위원장 직무대행)12일 철도공단 GTX 박진용 사업단장과 함께 GTX-A 성남역을 사전 시찰하고 추후 복합환승센터가 신속하게 조성되어 인근 교통정체를 예방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또한 김병욱 의원은 시찰을 마치고 나온 뒤 분당() 지역과 GTX-A 성남역을 연결하는 마을버스 노선 신설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 김병욱 의 공약 웹자보  © 성남비전

 

김 의원은 경기도와 서울을 신속하게 연결하는 GTX 노선은 광역교통계획의 꽃이라고 언급한 뒤 하지만 GTX-A 성남역과 분당()지역을 연결하는 마을버스 노선은 아직 부재한 상태라고 지적한 뒤 분당() 지역과 GTX-A 성남역을 연결하는 마을버스 노선을 신설하겠다구미동-구미1-금곡동-정자3-수내3-분당동-서현동-이매동을 거쳐 최종 GTX-A 성남역으로 이어지는 마을버스 노선이 신설되면 주민편의는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월 발표된 GTX-F 노선도 예정대로 분당() 지역을 통과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챙기겠다고 언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