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징검다리』

2011 ‘우수’ 방과후아카데미 선정

배영란 | 기사입력 2011/11/29 [00:59]

중원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징검다리』

2011 ‘우수’ 방과후아카데미 선정

배영란 | 입력 : 2011/11/29 [00:59]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신명철)은 여성가족부와 성남시의 매칭펀드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장애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2011년 방과후아카데미가 올해 처음 신설된 신규 운영기관으로써 운영 첫 해에 평가에서 ‘2011년 우수 방과후아카데미’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장애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징검다리는 여성가족부와 성남시가 지원하고 중원청소년 수련관이 운영하는 사업으로 장애청소년들의 방과 후 학습지도, 기초생활교육, 생활지도훈련, 사회적응력 향상 및 치료 프로그램, 체험활동, 급식, 상담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가정이나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하는 다양한 장애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및 체험을 장애청소년 30명을 선발하여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장애청소년과 보호자는 서류신청을 통하여 서류 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 하게 된다. 공통사항으로는 장애를 가지고 있는 초등 3학년 ~ 중등2학년 까지 이며, 선발 우선순위는 국민기초 생활 수급권자, 한 부모가정, 조부모 가정, 차상위 가정 순이며 기타선발은 중원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가 인정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장애 청소년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이상목 담당자031-750-4608,
혹은, 홈페이지(www.jwyouth.or.kr)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