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8월 3일 공식 유튜브 ‘구읏TV’ 개국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7/28 [09:49]

경기도여성가족재단, 8월 3일 공식 유튜브 ‘구읏TV’ 개국

성남비전 | 입력 : 2021/07/28 [09:49]

 

  © 성남비전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83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구읏 TV’를 개국해 재단 관련 다양한 정보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읏TV’는 기업 로고(CI) 이미지를 형상화하면서 좋다(good)’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아낸 채널명이다. 채널명은 재단 임직원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카테고리는 구읏 왓썹 구읏 프렌즈 구읏 튜브 구읏 라이브 등 4가지로 구성했다. ‘구읏 왓썹은 재단에서 기획한 유튜브 채널 전용 콘텐츠를, ‘구읏 프렌즈는 경기도민 참여 행사와 재단 주요 사업 등의 소식 등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구읏 튜브는 재단 캠페인 및 광고 등 주요 재단 소식을, ‘구읏 라이브는 포럼, 교육, 강연 등 재단에서 실시하는 행사 중계 영상을 다룬다.

구읏TV’ 개국 기념 첫 기획 영상콘텐츠 주제는 신입사원, 아무튼 출근편이다. 7월 경기도 통합공채를 통해 재단에 입사한 신입직원 4명의 직원교육 현장 등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브이로그 형식의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직원의 하루영상 콘텐츠 포함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차례대로 게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채널명 맞히기, 기대평 남기기 등 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를 통해 도민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석우 재단 전략홍보팀장은 이번에 개국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 구읏 TV’를 통해 도민들에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재단을 더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