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2021 독서아카데미」공모사업 선정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4/16 [14:43]

성남도시개발공사, 「2021 독서아카데미」공모사업 선정

성남비전 | 입력 : 2021/04/16 [14:43]

 

  © 성남비전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하는 2021년 독서아카데미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2021년 독서아카데미는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책을 통해 지역 독서문화 증진 및 독서 인구 확대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독서 관련 강연을 지원하는 신규 사업이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공사는 독서경영의 일환으로 책을 매개로 한 조직 내부 소통과 책 읽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독서동아리 회원 및 감정노동 근로자 대상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감정노동 행복일터-공공기관의 감정노동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윤서영 감정노동해결연구소 원장의 감정노동 정의 정여울 작가와의 만남을 통한 심리학적 감정 치유과정 문요한 정신과의사이자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감정보호 방법 공유 정진주 사회건강연구소 소장과 함께하는 감정노동 근로자의 권리보장과 개선방안 김종진 한국노동사회연구소 부소장이 전하는 미래의 노동 등 감정노동 전문가 강의를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금번 독서아카데미 사업을 통하여 우리 공사 근로자 간 서로 존중 문화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