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오늘 저녁 7시 20분 첫방송! 흥미진진 치트키 X 관전포인트 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6/29 [11:01]

'찬란한 내 인생' 오늘 저녁 7시 20분 첫방송! 흥미진진 치트키 X 관전포인트 공개!

김정화 | 입력 : 2020/06/29 [11:01]

 

 

오늘(29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극본/서정, 연출/김용민)이 극과 극 인생 체인지오버 드라마의 흥미를 돋우는 치트키 X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우리의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1 극과 극 캐릭터

 

이름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흙수저 박복희(심이영 분)와 금수저 고상아(진예솔 분). 극과 극 두 캐릭터의 흥미로운 대비와 이들이 충돌하며 발산할 불협화음이 묘한 긴장감과 재미를 형성할 전망이다. 여기에 복희와 상아를 둘러싼 남녀노소 현실공감 캐릭터들이 운명적으로 뒤섞여 펼쳐내는 시끌벅적 에피소드는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속시원한 웃음과 유쾌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 꽃피는 로맨스

 

로맨스도 빠질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그 중심에 죄(?) 많은 사랑이 넘치는 복희의 남편 기차반(원기준 분)이 있다. 그는 가족들의 생계와 아이들 양육 모두 복희에게 독박을 씌운 것도 모자라 툭하면 찐 사랑을 찾았다며 복희에게 당당하게 이혼을 요구하는 등 역대급 분노유발 뻔뻔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한 복희와 상아에게도 새로운 로맨스가 펼쳐질지 주목된다. 복희의 쓰라린 첫사랑인 장시경(최성재 분)이 상아네 그룹에 법무팀장으로 스카우트돼 복희, 상아와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시선이 집중된다.

 

#3 출생의 비밀

 

흥미유발 치트키 ‘출생의 비밀’은 ‘찬란한 내 인생’에서는 색다르게 적용된다. 박복희와 고상아의 인생에 날벼락처럼 찾아 든 진실은 결코 어리고 순진한 동화 속 주인공을 위한 해피엔딩의 장치가 아니다. 태어나서 줄곧 각자의 인생을 오롯이 살아온 현실 주인공인 복희와 상아는 공짜 없는 세상의 이치에 따라 새롭게 주어진 현실에서 값을 치르며 다시금 치열한 인생을 살아내야만 한다. 짓궂은 운명의 장난으로 신분의 시소, 그 양 끝에 앉은 두 인물의 상승과 추락을 지켜보며 우리 모두의 삶에 응원과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찬란한 내 인생’은 ‘용왕님 보우하사’, ‘비밀과 거짓말’ 등의 작품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김용민 감독과 ‘믿고 보는 배우’ 심이영, 색깔 있는 연기력과 매력을 갖춘 진예솔, 스윗가이로 자리 매김한 최성재, 팔색조 베테랑 배우 원기준까지 실력파 제작진과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좌충우돌 유쾌한 웃음과 재미로 안방 극장의 저녁 시간을 책임질 MBC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오늘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찬란한 내 인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