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3040女 Must See 드라마! 공감 로맨스 맛집 예고!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5/07 [11:08]

'오 마이 베이비' 3040女 Must See 드라마! 공감 로맨스 맛집 예고!

김정화 | 입력 : 2020/05/07 [11:08]

 

 

tvN ‘오 마이 베이비’가 과속을 꿈꾸는 워너비우먼의 특별한 이야기와 색다른 로맨스로 올 봄 안방극장 1열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5월 13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3040 여성들의 공감대를 100% 저격할 ‘머스트 씨(Must See)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마베’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장나라는 극 중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로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결혼 없이 아이를 낳는다’는 신선한 소재로 차별화를 꾀한다. “결혼? 안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라는 드라마 카피처럼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존중되는 현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신선한 소재를 전면에 내세운 것. 이에 과속을 위한 장하리의 고군분투 과정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오마베’를 위해 남기훈 감독과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인 만큼 극에 보는 맛과 설렘을 소환할 연출력에 다시 한 번 기대가 모아진다. 더욱이 앞서 공개된 스페셜 티저 영상은 극 중 장하리와 한이상의 첫 만남을 로맨틱한 분위기로 극대화해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 바.

 

또한 실제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그려낼 현실 공감 스토리에 이목이 쏠린다. ‘더 베이비’ 편집부를 중심으로 펼쳐질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와 함께 워킹맘, 경력단절 등 날카로운 문제의식과 시의성을 담아 보는 이의 공감과 몰입도를 이끌 예정. 여기에 냉정한 현실을 살아가는 네 어른이(어른+어린이)의 가슴 떨리는 4각 로맨스는 서툰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줄 것이다.

 

이처럼 ‘오마베’는 신선하고 차별화된 소재와 강한 몰입감으로 연애, 결혼, 육아 등을 고민할 수 밖에 없는 모든 여성을 위한 공감력 100% 로맨스의 탄생을 알린다. 이에 ‘또 오해영’,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잇는 tvN 로맨스 맛집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상반기 기대작 ‘오 마이 베이비’는 오는 13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오 마이 베이비’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