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찬 후보,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 추진할 터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04/13 [13:33]

윤영찬 후보,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 추진할 터

성남비전 | 입력 : 2020/04/13 [13:33]

                       

                     윤영찬 후보,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 추진할 터”

 

         유세현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제시하는 윤영찬 국회의원 후보. (사진 = 윤영찬 후보 캠프)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중원구의 주요 전통시장에 대한 특성화 사업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발표했다.

13일 윤 후보는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모란시장, 단대시장, 성호시장, 은행시장, 상대원시장 등 주요 전통시장 일대에서 유세활동을 펼쳤다.

윤영찬 후보의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은 단순히 재정적인 지원을 확대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전통시장을 위한 세부내용까지 포함돼 있어 주목받고 있다.

먼저 각 시장을 대표하는 먹을거리와 즐길거리 콘텐츠 개발이다.

윤후보는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을 찾는 목적이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시대는 지났다”며 “반드시 즐길거리 콘텐츠가 포함돼야만 전통시장의 경제가 살아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 확산하고 상인들은 인터넷으로 판매까지 하는 장기적이면서도 세부적인 정책이 필요합니다”라고 유세현장에서 만난 상인들에게 호소했다.

또 “인터넷을 통한 매출 증대를 위해 상인들에게 인터넷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지원하는 것 보다는 상인들을 위한 인터넷 판매 지원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재래시장 특성화 사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소비자층이 모란시장을 시작으로 중원구내 주요 전통시장을 거쳐 남한산성을 즐길 수 있는 ‘중원구 1일 전통시장 여행’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영찬 후보는 마지막 선거운동일까지 중원구내 주요 전통시장과 상권을 돌며 발로 뛰며 유권자들과 만나는 선거운동을 펼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