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이재정 교육감 새해 메시지 – 학생 대상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27 [14:56]

2019 이재정 교육감 새해 메시지 – 학생 대상

성남비젼 | 입력 : 2018/12/27 [14:56]

 

2019년을 맞이하는 학생 여러분에게

 

경기도교육감 이재정입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평화와 통일의 기운이 한반도를 따뜻하게 감싸고 상상이 현실로 펼쳐지는 미래사회가 눈앞에 성큼 다가오는 시대입니다.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학생 여러분, 마음껏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십시오.

변화하는 미래는 여러분의 모습만큼 다양할 것이며, 그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도, 평화통일이 실현될 우리나라도 여러분이 멋진 모습으로 만들어갈 것을 믿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시도한 도전은 인생에 씨앗을 뿌리는 일입니다.

혹여, 그 결과가 실패일지라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모든 시도와 경험은 사그라지지 않고, 여러분 삶의 어느 상황과 순간에서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겁니다. 여러분의 삶 순간순간에, 상상도 하지 못할 모습으로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실패는 그럴 수 있는 일이고, ‘괜찮은 일이며, 모두 값진 의미를 지닌 씨앗입니다.

 

여러분! 서로에게 힘이 되어 멀리 함께 달립시다.

타인과 나의 성공에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며, 좌절과 슬픔을 겪는 친구, 그리고 삶 속에서 무릎이 꺾인 자신에게 따뜻한 말과 다독임으로 용기와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매 순간이 배움이며, 인생의 모든 만남이 성장입니다. 배움의 중심은 여러분이며, 친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배움은 멀리갈 수 있습니다.

 

학생여러분이 즐겁고 신나게 자신만의 지도를 그리고, 수만 개의 씨앗을 뿌리는 2019년은 미래에 빛나고 알찬 열매로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2019년 새해 첫 날

경기도교육감 이재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