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철 야생동물 보호 활동 진행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7 [15:08]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철 야생동물 보호 활동 진행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7 [15:08]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018. 12. 15.()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시민연대 환경365중앙회와 연계하여 야생동물 먹이 주기 체험활동을 진행 했다.

 

이번 체험활동은 Green 환경의 특성화 사업으로, 겨울철 야생동물 보호 활동으로 야생동물 먹이주기 등의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Green 환경특성화 사업으로 시민연대 환경365중앙회와 연계하여 체험활동을 진행함으로 청소년들에게 전문성 있는 환경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야생동물 먹이주기 체험활동은 성남 여수동 일대의 산을 돌아다니며 야생동물이 주로 서식하는 장소에서 먹이를 공급하는 활동을 통해 야생동물들이 사람이 생활하는 구역에 침범하는 것을 막는 자연 생태계 보호 프로그램으로 진행 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는 여성가족부와 성남시의 지원으로 관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중등 나홀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의집 홈페이지 참조 또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729-9919~22)로 문의하면 된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