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눈길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09/10 [14:09]

성남도시개발공사,‘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눈길

성남비젼 | 입력 : 2018/09/10 [14:09]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직무대행 이우일)가 운영하는 수정도서관의 최근 실시한 건전한 회식문화 조성노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정도서관은 건강한 직장 분위기 조성과 과음하지 않는 참신한 회식문화를 형성해 절주 회식 또는 음주 대체 회식 등을 통한 건전한 회신문화를 만들고자 최근 노력해왔다.

 

이와 관련해 성남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주관한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사례공모전에도 참여해우수상을 수상했다.

 

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 사례공모전은 20182월부터 4월에 걸쳐 성남 관내 기관, 사업체, 대학에 소속된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대회다.

 

수정도서관은 2018년 상반기 직원 건강증진 프로그램 남한산성 청렴 유적지 탐방 학습동아리 활동 재난안전 캠페인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의 다양한 사업 현장과 그 뒤풀이 회식 현장마다 적용한 건정한 회식문화 만들기 성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성남수정도서관 유명순 관장은이번 수상을 계기로 회식에 대한 건전한 인식 변화를 바탕으로 직원 개개인에 맞는 건전한 회식 전략이 생활 속에서도 실천되도록 유도하고, 성남 내 직장인의 건전한 회식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사회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