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갈라 더 위켄즈 팀의 ‘아리’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순간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07/17 [12:40]

뮤지컬 갈라 더 위켄즈 팀의 ‘아리’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순간

성남비젼 | 입력 : 2018/07/17 [12:40]

- 뮤지컬 갈라 더 위켄즈 팀 아리만의 매력적인 솔로무대

- 4분을 4초처럼,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마법 같은 순간

 

▲ 뮤지컬갈라팀 더 위켄즈 아리 삼성화재 시상식 솔로무대    



지난 715, 한스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공개한 한스 소속 뮤지컬 갈라 더 위켄즈아리의 솔로 무대 영상이 화제다.

 

24회 삼성화재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오프닝 공연이었던 해당 무대는 '아리의 솔로 무대로, 뛰어난 가창력과 수많은 명곡들로 유명한 휘트니 휴스턴의 <One moment in time>을 커버하였다.

 

또한 화려한 무대 연출과 원곡에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은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바람 같은 무대를 보여주어 시상식 현장에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4분을 4초처럼 지나가게 만들 정도로 환상적인 이 무대는 당신의 눈과 귀를 모두 잡아놓을 것이다.

 

한편, 한스는 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티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는 주로 방송 및 공연위주의 컨텐츠를 생성하고 있으며, 여성팝페라그룹 클라라, 팝페라혼성듀오 스타카토, 남성팝페라그룹 디펠라스, 뮤지컬갈라 더 위켄즈, 현악앙상블 아르페지오, 감성밴드 새벽한시 등을 소속으로 보유중이다.

 

크리에이티브는 주로 뷰티, 일상 등 크리에이터 활동 및 바이럴컨텐츠 제작위주로 운영중이며, 자체적으로 디어올리비아, 메이크업아티스트 재미, 뷰티뮤지움 삐삐, 노래하는 쏘아, 비올리스트 말랑뮤즈 등을 소속으로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