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나눔 펌 프로젝트' 성남시 수정구 1호점 탄생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03/07 [17:17]

'초록나눔 펌 프로젝트' 성남시 수정구 1호점 탄생

성남비젼 | 입력 : 2018/03/07 [17:17]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8일 지역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해 대한미용사회 수정지부 토브헤어샵(원장 박정금)을  '초록 나눔 펌 프로젝트' 1호점으로 나눔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현판전달식에는 금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단장, 진용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수정구지부회 박정금지부장, 신금용부지부장, 김명주상무위원장, 박진희운영의원, 조노영사무장, 김태년국회의원 이군수사무국장 등 수정지부 및 초록우산재단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 지난해 11월 14일 협약을 맺었으며 오는 10월까지 협회소속전국 헤어디자이너들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나눔활동 및 기부문화의 확산을 독려하기로했다.

 

박정금 수정지부장은 "중앙회 협약식을 맺은 후 성남에서는 두번째, 수정구에서는 첫번째 현판식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디자이너들이 함께 아동들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조하고 함께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과 협회수정지부는 박정금지부장이 운영하는 토브헤어를 시작으로 지부 각 임원들이 운영하는 헤어샵으로 확대하여 수정구 관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초록 나눔 펌 프로젝트'를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미용사협회 수정지부는 작년 응급심폐소생실습 하트세이퍼 실천에 이어 이번 재능나눔기부까지 미용실원장들의 선행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     © 성남비젼

▲     © 성남비젼

▲     © 성남비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