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찾아가는 우리 동네 작은 음악회

판교종합사회복지관,“Happy Present"』 진행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03/05 [19:30]

『2018 찾아가는 우리 동네 작은 음악회

판교종합사회복지관,“Happy Present"』 진행

성남비젼 | 입력 : 2018/03/05 [19:30]

▲ (판교)음악회사진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시장 이재명)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또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28일 분당제생병원에서 환자 및 가족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문화 예술 향유 기회 증진을 위하여 음악회를 진행하였다.

▲    


분당제생병원 입원 환자 및 가족 등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음악회에는 2018년에 새롭게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 협약을 맺은 한신유스콰이어가 참여하였다. 한신유스콰이어는 마법의 성 등 총 6곡을 합창 하였으며 분당제생병원 환자 및 가족들의 많은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음악회를 관람해주신 환자 및 가족들이 음악회를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에 힐링을 얻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간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음악회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우리 동네 작은 음악회 “Happy Present"는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증대 등을 위해 2017년부터 시행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적인 복지사업이며, 2018년도에도 그 사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